암호화폐

[코인 정보 14] 체인링크(LINK) 코인 호재 전망 시세 탐구 해봅시다 | 코인에프피

대출브라더스
반응형

체인링크(LINK) 코인 시세 정보 확인하기 - 코인에프피

안녕하세요 코인에프피입니다. 오늘은 어버이날이지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여러분들도 바쁜 일정은 뒤로하고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 새벽이었죠? 자산 운용사 반에크(VanEck)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이더리움 ETF 상품 출시 승인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이는 미국에서의 첫번째 이더리움 ETF 상품 출시 요청입니다. 게다가 반에크는 이미 비트코인 ETF 출시 승인을 요청한 상태이지요. 아직 거절된것인지 반려된것인지 까지는 확인되지 않는 모양입니다.

 

암호화폐가 미 SEC의 승인을 받고 ETF 상품이 출시 된다는 건 호재임에 틀림없습니다. 가치를 인정받고 그에 대한 파생상품이 생겨나는 것은 지구상 모든 자산 가치의 역사임을 우린 두 눈으로 확인했으니깐요.

 

그러므로 우리는 여러 암호화폐 즉, 코인 정보 수집에 박차를 가해야겠지요? 저희가 오늘 준비한 코인 정보는 체인링크(LINK) 입니다. 

 

코인에프피 유료 리딩방

 

코인에프피 코인 & 비트코인 & 코인 추천 & 리딩

#ㅂ|번4646 #비트코인 #암호화폐 #이더리움 #업비트 #빗썸 #알트코인 #코인 #리딩방 #리플 #라이트코인 #구조대 #코인픽 #유료방

open.kakao.com

체인링크(LINK) 탈중앙화 오라클(Oracle) 네트워크

체인링크(LINK)는 블록체인 시스템중 하나인 스마트 계약(Smart Contract)을 블록체인 외부의 데이터와 결제 시스템, API 프로그래밍 등에 연결하기 위해 사용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체인링크(LINK) 공식 홈페이지

이더리움 기반으로 되어 있으며 방금 언급한 스마트 컨트랙트가 현실 세계의 데이터와 쉽게 연결되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체인링크(LINK)는 거기다가 오라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 존재 목적입니다. 또한 스위프트(Swift)와 협력하여 '스위프트 스마트 오라클이라는 기능을 개발하고 이어 세계 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에서 스마트 계약 기술 업체로 대중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체인링크(LINK) 주가 - 업비트

모든 분들이 아시다 시피 스마트 계약은 블록체인과 같은 탈중앙화된 인프라이지요. 이 생태계에선 조작이 불가능하다는 것이죠 ( Smart Contract 설계자 포함해 그 누구도 코드 변경 및 방해 불가) 이는 역사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에는 자기검증, 가지 실행이라는 기능이 있어 디지털 합의를 성립과 관리하는데 그 어느 시스템보다 우월합니다. 

 

하지만

 

이 신뢰모델은 연결성이 가장 큰 문제로 존재합니다. 스마트 계약의 실제 적용도는 블록체인 외부의 데이터 피드나 API들에서 가져오는 Data에 의존합니다. 블록체인(Block Chain)의 기반이 되는 합의알고리즘 덕에 블록체인이 중요한 데이터를 가져오는게 불가능합니다. 이에 솔루션으로 대두된것인 보안된 오라클 네트워크인 체인링크(LINK)이지요.

체인링크 그 자체가 다른 오라클 솔루션과 다른 이점은 완전 탈중앙화된 네트워크인 것입니다. 

 

체인링크(LINK)는 블록체인에서 구현되는 스마트계약이 데이터 피드, 웹 API 및 전통적인 계좌 페이먼트와 같은 주효 오픈 체인 자원에 진입 할 수 있고 체인링크(LINK)는 외부에 있는 데이터를 블록체인으로 들여옵니다. 블록체인의 정보또한 외부로 보낼 수 있으니 타 자원 간의 연결이 가능합니다! 

 

체인링크(LINK) 홈페이지1

체인링크(LINK) 노드 운영자에게 온오프 체인에서 데이터 서칭이 가능하고 그 데이터 또한 블록체인이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리로딩하면 오프체인 계산 및 러너로서 제공하는 가동 시간 보장에 대해 리워드를 받는데에 사용됩니다. 해당 코인 체인링크는 담보로도 사용되어 악의적인 행동을 막습니다. 

 

이런 기능으로 인해 체인링크(LINK)의 전망을 밝게 보기에 충분한거 같습니다. 

 

체인링크(LINK) 홈페이지2

체인링크(LINK) 코인 개요와 현황

시가총액 22.4조원 (순위 11위)
총 발행한도 1,000,000,000
유통량 425,009,553
시가총액 전체 암호화폐 시장 점유율 0.84%
거래대금 (24H 업비트 기준) 175,494,036,597 krw
   

 

 

수치상으로는 바이낸스에서 가장 많은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비트코인(BTC) 암호화폐 부분, 그리고 오라클(Oracle)을 둘러싼 잡음 역시 링크(LINK) 주가 상승을 견인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의 선택과 암호화폐의 중앙화에 대한 의구심이 아예 해소되지는 않은 현실에 체인링크(LINK)는 현실적으로 충분하게 응용 및 적용 할 수 있는 적은 네트워크(Network)중에 하나입니다. 그 가치 상승에 체인링크와 파트너십을 맺은 재단과 기업 그리고 체인링크(LINK)팀의 행보가 그들의 호재이자 전망이면서 시세를 형성하게 될것입니다. 

 

체인링크(LINK) 호재 전망 시세 (Feat. 타임라인 최신순)

체인링크 백서 2.0 발표 210416

BORA, 체인링크와 블록체인 메타버스 서비스 개발 210429

체인링크(LINK),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과 연동 210429

 

오릭 네트워크, 체인링크 오라클 솔루션 도입 210412

사이프 트레이스 , 디파이 프로토콜 출시, 체인링크 활용 210409

다양한 호재 뉴스가 쏟아지기에 체인링크(LINKP)의 전망 또한 점칠 수 있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지표가 되었길 바라면서 코인에프피는 그만 물러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암호화폐] - [코인 정보 13] 퀀텀 (QTUM) 코인 시세 전망 호재 알아보기

 

[코인 정보 13] 퀀텀 (QTUM) 코인 시세 전망 호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코인에프피입니다. 금일 코인쉐어스에 따르면, 기관투자운용사들은 지난주 3020만 달러에 육박하는 이더리움(ETH)을 사들이면서 총 보유액이 139억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

coinfp.tistory.com

[암호화폐] - [코인 정보 12] 웨이브 (WAVES) 코인 호재 시세 전망 파헤치기

 

[코인 정보 12] 웨이브 (WAVES) 코인 호재 시세 전망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코인에프피 입니다. 최근 급등하는 웨이브(WAVES) 코인에 대한 관심도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이렇게 올라도 되나 싶을 정도로 오른다고 생각하는데요. 미리 구매

coinfp.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