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 코인 정보 26 ] 플레이댑 (PLA) 코인 호재 전망 분석과 시세 알아보는 시간 | 코인에프피

대출브라더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인에프피입니다. 요즘처럼 날이 더운 날도 없는 것 같네요. 이럴때 일수록 냉방병을 조심해야합니다

저도 요 며칠 감기로 고생했거든요. ㅠ

 

병져 누워 있는 와중에도 코인에 대한 탐구는 놓을 수 없지요. 다양한 호재와 악재가 오가면서 시끄러워진 코인판입니다.

 

몇가지 뉴스를 취합한 후에 본론으로 넘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콘텐츠 IP 육성 플랫폼 엑스피어, 클레이튼과 기술 통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기술 통합을 통해 엑스피어 플랫폼은 클레이튼 기반의 비앱(BApp)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엑스피어는 클레이튼 기반의 지갑을 출시하고 향후 지갑에는 엑스피어의 콘텐츠 IP를 활용한 NFT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또한 엑스피어는 콘텐츠 및 캐릭터 IP를 활용한 NFT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또한 엑스피어는 콘텐츠 및 캐릭터 IP를 활용한 NFT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또한 엑스피어는 콘텐츠 및 캐릭터 IP를 활용한 클레이튼(Klaytn) 기반 NFT 플랫폼을 개발해 작가와 독자를 위한 NFT를 발행할 예정이다. 엑스피어는 AI 및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중국의 농업은행에서 고객의 암호화폐 관련 거래를 엄격하게 금지시켰습니다. 해당 이슈로 인해 거대 낙폭을 가진 BTC는 일시적으로 금일 32k까지 내려갔었습니다. 중국 농업은행은 21일 공식 성명을 통해 농업은행은 고객의 크립토커런시에 거래를 금지한다며 암호화폐 관련한 어떤 사업도 전개하거나 참여하지 않고 있다며 향후 고객 및 자금 거래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해 고객의 암호화폐 거래 참여를 엄격 차단할 것이라고 못 박고 " 만약 조사를 통해 암호화폐 관련 거래 참여 내역이 발견된 고객은 계정동결, 관련 부분에 대해 신고및 적기 시정 조치를 가할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며칠후에 또 다른 내용으로 농업은행에서 규제를 완화했다고 뉴스가 나올 수도 있겠지만 잠시동안만은 나쁜 소식임에는 틀림없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개인간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는 디앱(DApp) 게임 포털인 플레이댑(PLA)입니다. 플레이댑(PLA) 내 게임은 모두 상호 작용을 가지고 가능하며 게이머들이 NFT로도 즐길수 있는 게임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거라고 합니다.

한달 전 다날핀테크에서 페이코인(PCI)로 플레이댑(PLA)에서 대체불가능한토큰(nFT)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는데 플레이댑은 NFT 활용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페이코인(PCI) 보유자들은 플레이댑이 서비스 중인 다양한 플레이댑(PLA) 게임에서 한정판 특별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NFT를 페이코인(PCI)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 안에서는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끼리 강화 혹은 융합의 액션등을 통해서 대체 불가능한 토큰인 NFT의 가치를 상승시킬 수가 있으며 개인간 마켓플레이스(C2C)에서 게임에서 움직이는 피사체와 아이템 등을 거래 할 수가 있습니다.

플레이댑(PLA)의 호재는 주로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출시가 주류를 이룹니다. 한 사례로써 "크립토도저"를 일본 모바일게임 마켓에 내놓으면서 시세는 그대로 그 영향을 받게 되었습니다. 주 골자는 일본 라인은 이미 일본에서는 대한민국의 카카오톡처럼 강한 독점 메신저입니다. 그런데 해당 플랫폼에 가장 낮운 접근성을 가지고 있는 게임을 출시했더니 흥행하더니 플레이댑(PLA) 주가도 날았었죠.

이러한 점은 온라인 게임회사의 주가와 닮았습니다. 게임 서비스 론칭을 할때 기대되는 반사이익을 얻으나 수명이 PC 게임보다는 짧은데다가 바로 유저들의 눈 밖에 나버리게 되면 게임은 도태되면 좋은 상황을 만들어지진 않으나 이럼에도 계속 만드는 게임사가 있고 기존 게임에 개선과 업데이트 패치를 더하는 게임사도 있겠습니다.

 

플레이댑(PLA)은 이용자들이 보유한 비트코인으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합니다. 이는 보유한 비트코인을 이용해 플레이댑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플레이스, 크립토도저, 도저버드, 등등 다양한 서비스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지요. 사고 파는 데에 불편함(ex 수수료 및 시간)을 많이 해소하여 많은 유저들이 이용하는데 필요한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추가로 역할수행게임(RPG), 다중접속역하룻행게임(MMORPG), 메타버스 등으로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네요.

 

다양한 행보로 향후 귀추가 주목되는 플레이댑(PLA)입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댑 뉴스를 보시고 오늘은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플레이댑(PLA) NFT 접목 메타버스 게임 시장 진출

 

플레이댑, 한국 개발사 클라프와 블록체인 게임 파트너십 계약
플레이댑, 평생주소 NFT 글로벌 사업 진출

여러 언론에서도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플레이댑(PLA)임을 알 수 있었던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암호화폐] - [ 코인 정보 25 ] 스택스 (STX) 코인 전망 호재 알아보기!! | 코인에프피

 

[ 코인 정보 25 ] 스택스 (STX) 코인 전망 호재 알아보기!! | 코인에프피

안녕하세요 코인에프피입니다. 주말 밤은 잘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어젯 밤 유동성 프로토콜 바이저 파이낸스서 230 ETH 해킹 가능성을 제기 했습니다. 유니스왑 V3 기반 디파이 유동성 프로

coinfp.tistory.com

[암호화폐] - [ 코인 정보 24 ] 코모도(KMD) 코인 전망 시세 그리고 업비트 유의지정 된 이유 | 코인에프피

 

[ 코인 정보 24 ] 코모도(KMD) 코인 전망 시세 그리고 업비트 유의지정 된 이유 | 코인에프피

안녕하세요 휴가를 마치고 원래 공간으로 돌아온 코인에프피입니다. 장이 한번 흔들린 뒤 업비트에서 대량의 유의지정 및 상폐 이슈가 있었습니다. 유의 종목 지정 이후에는 일주일 간 검토해

coinfp.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