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코인 정보 31] 마이네이버앨리스(ALICE) 시세와 호재 전망 밝은 NFT 코인 - 코인에프피

대출브라더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인에프피입니다.

 

간단한 차트 시황을 언급하면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엊그제 삼각수렴을 뚫자마자 하락이 이어졌습니다. 47K 부근을 계속해서 유지해 줘야지 상승 모멘텀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하락 추세가 이어지고 있는 장이지만 횡보하면서 알트 들이 순환펌핑을 하고 있기 때문에 47.7K를 유지해 준다면 다시 상승장으로 갈 확률이 높습니다.

 

매도량이 우세하며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44%에 머물러 있고 암호화폐 시장 전체 시총은 2,464조 입니다.

 

MACD 1시간 봉에서 골든 크로스 없이 하락으로 이어진다면 46K 46.5K 구간을 지켜주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다면 다시 긴 조정기간이 올 것입니다.

 

미국 시간 목요일 금요일에 예정되어 있는 잭슨 홀 심포지엄이 있습니다. 아마도 이 것을 염두에 두었기 때문에 큰 반등을 지금 보이긴 어려울 것으로 사료되오며, 큰 악재 없이 지나가게 된다면 상승 추세가 이어질 것입니다. 

 

최근 연일 주가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NFT 코인으로 제 2의 엑시인피니티(AXS)의 자리를 노리고 있는 비트코인(BTC)이 하락하더라도 상승하더라도 제 갈길 가고 있는 코인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코인에프피 실시간 정보

암호화폐 업계 전문가가 운영하는 차별화된 소식 채널 실시간 문의 @FP_mike

t.me

 

 

코인에프피 코인 & 비트코인 & 코인 추천 & 리딩

#ㅂ|번4646 #비트코인 #암호화폐 #이더리움 #업비트 #빗썸 #알트코인 #코인 #리딩방 #리플 #라이트코인 #구조대 #코인픽 #유료방

open.kakao.com

 

 

 

게임의 내용은 다음 과 같습니다. 농작물을 재배하고 수확하며 개개인의 농장을 직접 키워나가는 어디서 본듯한 형식의 게임이죠. 바로 동물의 숲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게임 내에서 마이네이버앨리스(ALICE) 코인으로 토지 및 자산 화장품이나 식자재를 구매하거나 스테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가상 부동산의 내용을 그대로 내포하고 있는 것이지요.

 

사실 전망을 보기 전에 아쉽게 느껴졌던 부분은 정식 게임 출시가 내년 봄에 예정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막말로 게임 출시가 늦어질 수도 있고 영원히 볼 수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요즘 NFT 토큰이 강세를 가지게 되면서 주목받게 되는 그런 코인판의 성질이 어느정도 반영되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마이네이버앨리스 코인이 크게 뜬 점은 바로 세계 최대 거래소인 바이낸스 런치풀의 영향이 크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런치풀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자면 간단하게 공모될 코인 청약이 되시겠다. 바이낸스 거래소에 신규 상장할 코인을 받는데 일정 물량을 나눠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아무나 주는 것은 아니고 바이낸스와 밀접한 관련을 띄고 있는 BNB 코인이나 BUSD 코인을 예치해두면 청약할 수 있습니다. 

 

올해 NFT 코인이라 하여 고유가치를 부여해 소유의 개념 + 대체불가능한 코인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코인들이 최고 인기인데 디지털 아트 작품들이 고가에 거래되고 게임 안에 가상공간상의 움직이지 않는 동산들이 수억 내지는 수십억에 호가되었다고 합니다.

 

마이네이버앨리스(ALICE) 토큰은 게임 내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화폐로도 사용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또 해당 자산을 담보로 대출또한 가능한데다 ALICE 코인을 스테이킹 하면 My Neighbor Alice 게임이 벌어들이는 해당 게임사의 수익을 일정부분 리워딩 받을 수 있습니다.

민주적이며 거버넌스 토큰임을 알려주는 그런글 - 마이네이버앨리스(ALICE)

여러 스테이킹 플랫폼 서비스가 있지만 이 NFT 토큰을 장기 홀더 할 거라면 해당 서비스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ALICE 코인의 전망은 디파이와 NFT 해당 테마를 둘다 아우르다보니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거버넌스 토큰으로서 마이네이버앨리스 홀더들은 게임에 대한 의결권을 가지므로 민주적인 크립토임에도 수긍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ALICE 코인 총 발행예정량은 총 1억개이며 바이낸스에 상장된 갯수는 약 17퍼센트를 웃돕니다. 계속 해서 추가 발행량이 증가될 예정이며 우리는 계속해서 주시해야 겠지요..

 

 

여러 NFT 관련 기업 및 재단 들이 투자자 및 파트너사로 있는 형국이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마이네이버앨리스(ALICE)

최근 급등하다 47K 부근으로 비트가 하락 및 횡보하면서 주춤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본 코인은 마이네이버엘리스(ALICE) 였습니다. NFT 강세로 인해 여러가지 코인중에 투자의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암호화폐] - [코인 정보 30] C98 코인 정보와 시세 호재 전망 알아보는 시간 - 코인에프피

 

[코인 정보 30] C98 코인 정보와 시세 호재 전망 알아보는 시간 - 코인에프피

안녕하세요 코인에프피입니다. 요즘은 태풍 소식으로 인해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걱정입니다. 오후에 비트코인(BTC)이 하락하면서 시장에 큰 영향을 주었는데요. 많은 알트 코인들이 흐르면서 장

coinfp.tistory.com

[암호화폐] - [코인정보29] 링크(LN) 코인 호재 전망 라인 코인 네이버가 꿈꾸는 블록체인 생태계!

 

[코인정보29] 링크(LN) 코인 호재 전망 라인 코인 네이버가 꿈꾸는 블록체인 생태계!

코인에프피입니다. 장기간의 휴식을 마치고 돌아 왔는데요. 그간 쉬었던 코인 뉴스를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한동안 카카오의 클레이튼(KLAY) 코인이 관심을 뜨겁게 받았는데요. 카카오의 경쟁사

coinfp.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