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 코인 정보 38 ] 크립토닷컴체인(CRO) 코인 소각 호재 전망 시세 거래소 코인의 확실한 수익모델!

대출브라더스
반응형
 

[ 코인 정보 36 ] YGG 코인 호재 전망 시세 NFT, P2E 코인, 게임 코인 생태계를 확인해보자

안녕하세요 코인에프피입니다. 코인에프피 코인 & 비트코인 & 코인 추천 & 리딩 #ㅂ|번4646 #비트코인 #암호화폐 #이더리움 #업비트 #빗썸 #알트코인 #코인 #리딩방 #리플 #라이트코인 #구조대 #코인

coinfp.tistory.com

 

[코인 정보 37] 아이콘(ICX) 코인 에어드랍 1:1 ICE 아이스에 대하여 11월 말?!

안녕하세요 코인에프피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항간을 뜨겁게 달구었던 오미세고(OMG) 에어드랍 보바 (BOBA) 토큰 이슈를 뒤로 하고 남은 에어드랍 일정인 아이콘(ICX) 에 대해서 포스팅해

coinfp.tistory.com

 

 

코인에프피 코인 & 비트코인 & 코인 추천 & 리딩

#ㅂ|번4646 #비트코인 #암호화폐 #이더리움 #업비트 #빗썸 #알트코인 #코인 #리딩방 #리플 #라이트코인 #구조대 #코인픽 #유료방

open.kakao.com

 

안녕하세요 코인에프피입니다.

최근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코인 과세 유예에 대해서 말씀드려봅니다.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조세소위원회는 28일 일요일 오후에 가상자산 과세 유예를 위한 소득세법 개정안 처리에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1000만 코인러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수 없죠. 그보다도 가상자산 과세방안부터 확실하게 처리를 해놓고 시행을 하겠다고 하면 모르겠으나 증권거래에 대한 세금 방안보다도 부적절하다고 보는 것이 대부분의 의견입니다.

 

사실 기재부에게 바라는 코인러들의 입장은 국내거래소만 옥죄고 통제할 구시대적 사고방식이 아닌 외화벌이로 더 많이 세금을 낼수도 있는 코인러들에게 안정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그런 환경을 조성하고 그렇게 벌어들인 세금을 인프라 확대 및 정보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에게 재 분배해 나가야 하는 것입니다.

 

아무튼 1년의 시간이 더 주어졌으니 모두다 암호화폐에 대한 매매나 공부를 게을리 해서는 안되겠어요. 

 

 

[단독] "가상자산 과세 2023년부터" 국회 기재위 소소위 합의 - 코인데스크 코리아

내년 1월1일로 예정돼 있던 가상자산 과세 시점을 1년 유예(2023년 과세)하기로 여야가 잠정 합의했다.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조세소위원회는 28일 오후 ‘소(小)소위’에서 가상자산 과세 유예를

www.coindeskkorea.com

 

 

코인에프피 실시간 정보

암호화폐 업계 전문가가 운영하는 차별화된 소식 채널 실시간 문의 @FP_mike

t.me

 

여러분은 거래소 코인을 알고 계신가요 거래소 토큰을 혹시 가지고 있으시다면 어떤 코인을 갖고 계시나요? 정말 많은 수십 수백개의 코인이 있지만 거래소 코인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거래소 코인인 CRO(크립토닷컴체인) 을 알아보기 전에 우리는 거래소 코인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으며 왜 그에 대한 수요는 계속 뒷받침되는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중앙거래소 코인 (CEX Coin) 

 

여러 거래소가 웹상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부터 해외에 정말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는데 우린 어떤 코인이 유망하며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지서 부터 알려면 해당 거래소의 규모를 먼저 알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음은 거래소의 거래대금 순이 아닌 코인마켓캡 기준의 거래소 순위입니다. 거래소 자체의 신뢰성과 안정성 그리고 우월성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가 그 말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매수와 매도를 하며 해당 플랫폼(=거래소를) 이용하고 있는가를 무시할 수 없겠습니다. 순위로 따지면 바이낸스(Binance)와 그 뒤를 잇는 FTX와 코인베이스 10위에는 오늘 이야기 해볼 크립토닷컴 거래소도 보이네요.

 

2. 거래소 토큰으로 무엇을 한다는 거예요?

먼저 거래소 토큰은 첫번째로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제 1의 수익모델로 잡히게 됩니다. 다른 유려한 코인의 로드맵과 사업 방향 혹은 장래성도 해당 암호화폐 가격결정에 주효한 역할을 하고 있지만 어찌되었든 코인의 당락을 결정짓는것은 얼마나 돈을 벌 수 있는 것인지입니다. 오메가이자 알파인 셈이죠. 찍혀져 있는 거래대금에 이에 상응하는 거래 수수료는 누가 보더라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메이저 거래소일경우 더더욱 우린 신뢰할 수 있는 것이지요.

 

거래소는 자기들의 코인의 값을 유지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게끔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해당 토큰으로 페어를 만들어 거래를 할 수 있게 한더던지 런치패드, IEO, 스테이킹 등등 참여할 수 있을 것이며 ( *거래소는 분명 다른 코인을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겠으나 분명히 거래소 코인에 이점을 줄것입니다.) 다양한 수익구조를 만들 것이며 그렇기에 많은 유저들이 구매할 수 밖에 없습니다.

 

3.  주기적으로 소각되어 인플레이션을 막는 거래소 코인

코인 소각으로 해당 수량만큼의 코인을 영구적으로 제거하여 공급량을 조절하는 것은 암호화폐만이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물가 조절방안입니다. 각 거래소 마다 체결되어 있는 스마트 컨트랙트에서 주기적으로 일정량의 코인을 소각하게됩니다. 바이낸스를 기준으로는 거래소내의 3달 간의 거래량을 기반으로 산정하여 소각합니다. (다른 CEX 또한 비슷한 방식으로 소각메뉴얼을 가지고 있음) 이런 방식으로 코인 자체의 가격 조절을 돕는 상황을 주기적으로 체크 할 수 있습니다. 

 

4. 고르게 분포되어 있는 유통량들

바이낸스를 제외한 대형 거래소들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는 것 또한 해당 크립토닷컴(CRO) 코인에 대해 말해주는 성적표입니다. 매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그만큼 많은데다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코인이지요.

 

그외 여러가지 크립토닷컴(CRO) 호재 및 뉴스 (주요 뉴스및 소식만을 기재한 점 양해 바랍니다.)

 

남미 최대 축구 컵 대회 후원

 

코인니스 | 암호화폐 마켓 정보 | 비트코인

비트코인 그리고 블록체인, 코인니스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상화폐 투자 정보 뉴스 플랫폼입니다.

coinness.live

악셀라르 네트워크, CRO 캐피탈 주도 전략투자 유치

 

코인니스 | 암호화폐 마켓 정보 | 비트코인

비트코인 그리고 블록체인, 코인니스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상화폐 투자 정보 뉴스 플랫폼입니다.

coinness.live

CRO 첫 공식 PFP 프로젝트 로드라이언 23일 출시


LA 상징 스테이플스 센터 올해 성탄 절 이후로 크립토닷컴 아레나로 이름 번경

 

AEG AND CRYPTO.COM TO LEAD FUTURE OF THE CREATIVE CAPITAL OF THE SPORTS, MUSIC AND ENTERTAINMENT WORLD WITH NEW NAMING RIGHTS A

Sports and entertainment center of the world. Home to the Los Angeles Kings, Los Angeles Lakers, Los Angeles Clippers and Los Angeles Sparks.

www.staplescenter.com

 

 

이상 간단하게 알아본 거래소 코인의 특징과 유망함을 인정받은 CRO(크립토닷컴)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국내 거래소 기준으로 ATH를 기록하고 내려왔는데요. 과연 앞으로 더욱 상승할 것인지 궁금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에프피 코인 & 비트코인 & 코인 추천 & 리딩

#ㅂ|번4646 #비트코인 #암호화폐 #이더리움 #업비트 #빗썸 #알트코인 #코인 #리딩방 #리플 #라이트코인 #구조대 #코인픽 #유료방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