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B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KB차차차 자세히 알아보기 2022.ver

대출브라더스
반응형

KB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KB차차차 자세히 알아보기 2022.ver

목차

 

KB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데 대출을 받을려고 하신다면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자산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방법도 있지만 차량의 가격에 시세 500만원을 넘을 경우 쉽게 대출이 승인된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 요즘이죠.

 

아무래도 제일 각광받는 이유는 개인의 신용점수와 일시적으로 분리되어 대출을 실행할 수 있다는 얘기가 지배적입니다. 우리가 아무리 신용점수가 낮다 하더라도 고가의 차량이라면 해당 자산을 담보로 대출이 일어나는 데에는 큰 무리가 없는 것은 사실이잖아요?  

 

대출 직거래 플랫폼 - 대출브라더스

국내최고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는 개인돈,월변,일수,급전,직장인,자영업자,신용대출,당일대출,실시간대출 정보를 무료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xn--vk1b7f61j8pic7fjns.com

조건은 크게 두가지인데요 자동차에 관련된 조건과 돈을 빌려는 수요자의 신용점수인데요. 아까 신용점수가 상관 없다고 했는데 무슨 소리냐 하실 수도 있습니다. 모든 대출의 근본이자 근간 가장 지표가 되는 것은 신용점수입니다. 제 아무리 비싼 시세를 형성하고 있는 차량의 명의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신용점수가 낮으면 대출이 무조건 되기는 어렵습니다. 그렇다보니 늘 평소에도 신용점수 관리를 잘 해야한다는 점을 늘 강조해드립니다.

 

KB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을 어떻게 받을 수 있으며 조건은 어떤지 한번 알아봅시다.

금리및 기간, 한도

KB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의 경우 전문 상담원이 직접 상담을 해준다는 특이점이 있습니다. 다른 대출 상담사를 연계하여 대출 상담이 진행되는 것이 아닌 점을 볼때 상당히 신선한 것은 사실이예요. 그렇기에 대출 상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주인의식을 갖고 일하시는 분들이기에 잘 알고 계실 확률이 크고 밝은 분위기의 상담이 진행될 수 있을것 같아요.

먼저 대출금리에 대해서 알아봐야 겠죠? 차량 종류를 불문하고 모든 자동차 담보대출이 연 3.9% ~ 연 16.9%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상담을 하면서 조회될때 신용정보 조회를 하지 않다는 점도 알고 계시기 바랄게요~!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으로 진행되다 보니 대출을 이용하시는 중에서도 미래지향적인 대출 상환 계획을 반드시 세워야 하실겁니다. 취급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상당히 널널한 편에 속합니다. 아무래도 차량을 담보로 이렇게 자산을 담보로 대출을 하다보니 기간을 최소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주고 있습니다. 대상 차종은 KB차차차 기준 최소 500만원부터 이며 차량 연식은 10년 이내 중고차량이여야 합니다. 현재 22년이니 연식이 최대한 오래되도 12년식이어야 합니다. 

 

대출에 제한사항이 발생되기도 합니다. 이는 일반적인 경우가 아닌 다음의 세가지 상황일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차량명의가 공동명의인경우
  • 사고이력조회 시 침수 , 전선 등 차량에 대한 피해가 상당한 경우
  • 자동차등록원부상 권리제한 (가압류, 가처분 등)이 있는 경우

신청방법과 필요서류

신청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KB차차차 자동차 담보대출 알아보기

 

아래 화면처럼 뜨는데 정보를 입력하게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필요서류로는 본인 명의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하나) 과 자동차 등록증 그리고 자동차 등록원부 (갑,을) 정도로 되어 있으나 개인 별로 추가서류 (*주민등록증 초본과 인감도장 및 인감 증명서)를 요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상담원과의 상담은 불가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비슷한 조건의 다른 대출상품

자동차 담보대출중 KB는 특이하게 중고차 매매 플랫폼도 있다보니 특이한 점은 중고차 관련 대출에 대한 이해도가 굉장히 높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금융소비자들은 금소법 에 의거, 대출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안내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이 점 간과하지 마시고 아는 내용이라도 간략하게 한 번더 약관을 본다던지 상담원에게 더 물어 볼 수 있는 자세를 견지해야 겠습니다. 아래 대출관련 정보를 남겨드립니다.

 

 

대출 직거래 플랫폼 - 대출브라더스

국내최고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는 개인돈,월변,일수,급전,직장인,자영업자,신용대출,당일대출,실시간대출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www.xn--vk1b7f61j8pic7fjns.com

 

다른 자동차대출 신청하기

 

KB 차차차 중고차 담보대출 QnA

최대한도는요?

차량가액에 따라 다릅니다.


최저 금리는요?

연 3.9%까지 승인이 된적이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요?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