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큐온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및 금리 2022ver.

대출브라더스
반응형

에큐온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및 금리.

목차

 

에큐온 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경제활동을 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많은 분들 대다수가 자차를 보유하신 분들일 겁니다. 생업에 관련되어 있어 차량을 보유 한다거나 출퇴근 용도로 쓰시는 분들이나 그외 정말 용도가 다양한 게 차량인데요. 급하게 자산을 융통할 때 차량을 담보로 대출을 받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혹여나 신용등급이 좋지 않더라도 대출이 가능할까요?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다면 에큐온 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이 도움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차량의 시세가 어느정도 형성되어 있는데다가 연체와 미납을 일삼아 신용불량자가 되어있지 않는 사람의 개인의 신용도라면 대출이 잘 실행된다는 사례들을 기반으로 유명한 이 대출에 대해서 이번 기회에 한도와 금리 그리고 대출을 받게 된다면 상환 방법은 어떻게 계획하면 좋을지에 대해서도 알아봅시다!

 

 

대출 직거래 플랫폼 - 대출브라더스

국내최고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는 개인돈,월변,일수,급전,직장인,자영업자,신용대출,당일대출,실시간대출 정보를 무료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xn--vk1b7f61j8pic7fjns.com

 

금리및 기간, 한도

자격및 대상에는 "차량이 있는사람" 이 되겠습니다. 마이카 시대로 접어들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1인 1차량을 가지게 되었죠. 그러니 어떻게 보면 차량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할 것 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에큐온저축은행 측에서 정한 메뉴얼을 준수해야 가능하죠. 

 

자신의 명의로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신 분들 중 차량가액이 가치를 인정받는 차종이라면 가능합니다. 연식이 10년이내의 차량이어야 하고 20만KM이하 뛴 차량이어야 합니다. 차량의 시세를 결정하는 주요 원인중 겉으로 크게 드러나는 것들은 킬로수랑 연식이죠. 이게 그대로 대출심사 결정사항중 하나로 채택됩니다. 그렇다보니 많이 뛴 것일수록 시세가

내려가고 그 차량을 기반으로 대출 상품을 구성하는 금융사는 상품판매전략을 다시 세워야 하니깐요.

 

최대 대출한도는 4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만 표면적인 수치이고 차량의 시세에 따라 대출한도가 변경될 수 도 있다는 점을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대출 직거래 플랫폼 - 대출브라더스

국내최고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는 개인돈,월변,일수,급전,직장인,자영업자,신용대출,당일대출,실시간대출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www.xn--vk1b7f61j8pic7fjns.com

 

대출기간은 1년부터 최대 5년까지 가능하며 그 이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작년부터 시행된 법정최고이율에 의거하여

최저금리 6.9%부터 19.9%까지 가능합니다.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신용점수까지 괜찮다면 한번쯤 이용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대출임에는 틀림없어 보이네요. 대상 차종은 국산 / 외제차를 포함하는 승용차, RV, 승합, 상용(1.5톤이하)차가 가능합니다.

 

에큐온 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신청방법과 필요서류

신청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당사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에큐온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신청하기

 

본 대출을 위해서 필요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운전면허증 (사본도 가능)
  • 소득 금액 증명원 (소득증빙)
  •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 국민연금 납부확인서
  • 재직증명서
  •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자동차 등록증

필요서류가 있다고 하더라도 개인의 신용에 따라 부결된다거나 금리가 상대적으로 높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건의 다른 대출상품

차량담보대출은 비슷한 조건으로 실행되다보니 타사의 자동차담보대출에서 부결된다면 에큐온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또한 부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면서 무리하게 타사 자동차담보대출 조회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는

무리한 대출 조회보다는 무엇이 문제인지를 되짚어 보는 직관력이 필요합니다. 아래 비슷한 대출들이 있습니다. 본인에게 잘 맞는 대출은 무엇이고 어떤 상환계획을 세울것인지 세우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출 직거래 플랫폼 - 대출브라더스

국내최고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는 개인돈,월변,일수,급전,직장인,자영업자,신용대출,당일대출,실시간대출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www.xn--vk1b7f61j8pic7fjns.com

 

다른 담보대출 신청하기

 

에큐온 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관련 QnA

최대한도는요?

차량 시세에 따라 상이하지만
최소 500부터 최대 4000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요?

연 6.9%~ 19.9%입니다.


대출기간은 언제까지 되나요?

최소 1년부터 최대 5년입니다.


무직자도 가능한가요?

경우에 따라서 가능하나
상담원과의 상담 진행은
불가피하게 진행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