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시아 코인(SC) 호재 전망 시세와 데이저 저장 서비스란? | 코인에프피

대출브라더스
반응형

시아 코인 호재, 전망, 시세 알아보기 코인에프피

금일 엄청난 김프가 낌과 동시에 조정장이 찾아왔습니다. 하락이 올 수 밖에 없음을 의미하는데요. 이는 수요가 공급을 감당하지 못하면서 터진 결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외 비트코인가격이 내려가면서 국내 비트 가격도 하락을 맞았습니다. 오늘 다룰 시아 코인입니다. 

 

코인에프피 알트 코인 & 비트코인 & 코인 추천

#비트코인 #암호화폐 #이더리움 #업비트 #빗썸 #알트코인 #아이콘 #디카르고 #리플 #라이트코인 #체인링크 #코인픽 #메디블록 #비트토렌트

open.kakao.com

개요

최초 발행 15년 6월
시가총액 2.6조원
블록 생성주기 10분
채굴 보상량 약 30,000 SC (감소예정)
총 공급량 47,326,972,992
총 발행한도 제한없음

시아코인 호재 시세 전망 알아보기

시아코인은 15년도에 최초 발행을 한 알트 코인중에서 오랜 기간 살아남은 코인입니다. 긴 시간 겨울잠을 자듯 횡보하면서 몸집을 불려갔습니다. 보스톤에 터를 잡은 '네뷸러스(Nebulous)' 이름의 기업에서 개발한 클라우드 분산 스토리지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말이 어렵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수많은 이용자, 기관, 국가에서 필요한 하드디스크의 미사용 중인 공간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임대해 주는 서비스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런 서비스를 해주면 그에 대한 보상 리워드로 시아코인(SC)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시아코인

시아코인 전망과 눈여겨볼 장점

시아코인의 장점은 다른 코인들도 그러하지만 보안성이 매우 삼엄한 플랫폼인데요.

 

분산 네트워크라는 문자 글자 그대로 생각하시면 각기 다른 넷트워크에 개개인의 파일이 보관되어 있어 보안에 취약한게 아니냐고 반문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보관 되는 파일에 진입이 가능한 것은 자기 자신 즉, 키를 가지고 있는 사람만 가능합니다.

 

시아코인 시세 스토리지 대여 가격은 다른 플랫폼에 비해 저렴하고 이용자와 컨텐츠가 많아질수록 느려지는 기존 시스템과는 차이나게 참여자들, 즉 해당 플랫폼을 이용하는 유저들이 많아지면 제공되는 저장공간 또한 늘어나기에 속도와 성능이 같이 좋아집니다.

 

많은 사람이 시아코인을 쓰게 된다면 하드웨어 제조 기업들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한 지속적인 하드디스크의 하락이 되고 그로 인해 클라우드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방법으로 데이터 저장이 가능합니다.

 

이와 비슷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인인 스**지가 있는데 이 플랫폼은 호스팅을 하는 사람은 돈을 벌지 못하는데 시아코인은 스마트 컨트랙트라는 계약에 기초해 제공자가 저장 공간을 얻어 항상 돈을 벌수 있게 됩니다.

 

핵심가치로는 가격 경쟁력, 네트워크 효과, 스마트컨트랙트 계약이 있겠습니다.

 

과거 네뷸러스 였던 시아코인 발행사

어제자 이탈리아 블록체인 저널 영어 통역본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시아코인은 유능하며 접근성이 좋고 수요와 공급이 가격의 유틸이며 서비스 혁신에 아주 주효하다는 내용으로 꾸준한 성장과 미래에 대한 확신을 알수 있다고 했습니다.

 

 

21/04/01 크립토머니 알트시장 주요 코인 분석 내용

오늘은 시아코인(SC코인)에 대해 다루어 보았는데요 코인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었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지코인 알아보기
 

[코인정보4] 도지 코인 전망 일론머스크의 코인 도지코인 시세와 채굴 알아보기 | 코인에프피

금일은 물론이며 2021년 상반기 핫한 코인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도지코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장난삼아 만든 코인 도지코인은 2013년 빌리 마커스와 잭슨 팔머가 만든 비트코인을 위시한 암

coinfp.tistory.com

 

샌드박스 코인 알아보기
 

샌드박스(SAND) 코인 전망과 시세 정보와 NFT 코인 | 코인에프피

오늘은 코인 정보 및 분석글로 돌아온 코인에프피 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지금 쓸쓸히 글을 쓰고 있는 에디터H는 코인에 관심이 정말 많다는 것을 여러분은 이미 아실겁니다. 서론은 각

coinfp.tistory.com

코인에프피에서는 단톡방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오시어 정보 교환에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에프피 알트 코인 & 비트코인 & 코인 추천

#비트코인 #암호화폐 #이더리움 #업비트 #빗썸 #알트코인 #아이콘 #디카르고 #리플 #라이트코인 #체인링크 #코인픽 #메디블록 #비트토렌트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