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코인정보4] 도지 코인 전망 일론머스크의 코인 도지코인 시세와 채굴 알아보기 | 코인에프피

대출브라더스
반응형

금일은 물론이며 2021년 상반기 핫한 코인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도지코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김문수 재평가설...

장난삼아 만든 코인

도지코인은 2013년 빌리 마커스와 잭슨 팔머가 만든 비트코인을 위시한 암호화폐 시장 열풍에 탑승한 코인입니다. 시바견이 상당히 귀엽죠. 도지코인은 소셜 미디어에서 팁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흥미롭거나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 사람들에게 나눠줍니다. 허나 가장 중요한 부분이 하나 있는데...

 

빠른 코인생산속도와 생산량이 고정되지 않다는 점입니다. 초기에는 생산량이 1000억개로 고정되어 있었으나 현재 무제한(...)으로 생산이 바뀌었으며 1분에 만개의 코인이 생겨나는 초인플레이션으로 어지러운 코인입니다. 1년을 계산해본 결과 52억개의 새로운 도지코인이 생겨난다고 하죠.

 

귀여운 도지코인 이미지 코인에프피

일론머스크의 코인이라고 할 정도로 머스크 개인 트위터에도 많이 언급된 도지코인인데요. 일간에서는 머스크가 대량 매수해 놓은 것이 아니냐고 할 정도로 소문이 돌았는데 아직 확인 된것은 없습니다.

 

일론머스크와 도지코인

이에 장난을 치냐면서 도지코인을 둘러싼 첨예한 대립이 오감에 따라 투자자들은 상당히 신중을 가해서 투자 하셔야 될게 상승가능성은 농후하나 장난으로 만들어진 코인에 무리하게 자본금을 투자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의문입니다.

 

최근 차트

최근 차트는 그야말로 투더문입니다. 머스크 말대로 달나라까지 가겠다는 말이 바로 이런 차트를 보고 하는 말이 아닐까 싶어요 발행량이 많아도 매수세와 거래금액은 가히 상상을 초월합니다.

 

끝으로

향후 여러 코인들의 시황과 호재를 다루기에 앞서 코인에프피에서는 오픈채팅방을 현재 운영 개시하였습니다. 향후 코인시장의 규모 증진과 확장성에 발맞추어 이용자 여러분들과의 소통에 중요성을 느낀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래 링클르 통해 들어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샌드박스 코인 전망 호재 알아보기

 

샌드박스(SAND) 코인 전망과 시세 정보와 NFT 코인 | 코인에프피

오늘은 코인 정보 및 분석글로 돌아온 코인에프피 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지금 쓸쓸히 글을 쓰고 있는 에디터H는 코인에 관심이 정말 많다는 것을 여러분은 이미 아실겁니다. 서론은 각

coinfp.tistory.com

밀크코인 전망 호재 시황 알아보기

 

밀크코인 시세와 전망 호재 소각 예정량은? | 코인에프피

코인에프피입니다. 금일 다뤄볼 암호화폐 코인은 밀크(MLK ,MiL.K) 입니다. 인포 (21.04.11 기준) 전일가 3,254원 총 발행수량 13억 개 전일 거래량 380만여개 전일 거래금액 127억원 전일 고가 3,552 KRW 전

coinfp.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