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카카오뱅크 무직자대출 소액대출 자격과 한도 2022

대출브라더스
반응형

목차

카카오뱅크 무직자대출 비상금대출 소액대출

카카오뱅크는 이제 명실공히 1금융권 인터넷은행으로써 자리매김 하였고 여러가지 금융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출상품들도 정말 많이 존재하는데요(*최근 비대면 주담대부터 보금자리론까지 곧 도입할 거라고 언급했습니다.). 가장 많은 문의를 주셨던 무직자대출과 소액대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면서 글 시작해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이미지

카카오뱅크에서는 무직자로 취급되는 주부와 대학생들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일명 소액의 마이너스 통장 형식이죠. 심각한 연체이력과 미납된 사례만 없다면 지금까지 꽤 많은 사람들이 대출이 실행되었다고 하는 후기가 지천에 깔려 있습니다. 

 

일단 큰틀에서는 카카오뱅크에는 비상금대출,신용대출,사업자대출,전월세보증금대출,마이너스통장 대출등이 있습니다.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간략하게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무직자대출 한도와 금리

은행에서 혹은 돈을 빌려주는 사람 입장에서 무직자에게 돈을 많이 빌려줄 수 있는 곳은 없을 겁니다. 고금리금융상품이 아닌이상 당장 소득이 없는 사람에게 대출을 해줄리는 없죠. 그런데 그런 사람들을 위한 대출이 실제로 존재합니다. 아래

몇가지 카카오뱅크 측에서 요구하는 무직자 대출정보를 보시겠습니다.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
최저 금리 최저 4.28%부터

비상시에 갑자기에 자본을 융통할 수 있게끔 마련한 만큼 최대 300만원까지 융통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으로 채택된 만큼 최저 4.28%라는 저렴한 금리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기대출이나 기존에 신용점수가 좋지 않으시다면 받기 힘드시겠죠?

대출기간 최대 1년 (*연장 원할 경우 연장 가능)
상환방법 만기일시 상환
신청기간 새벽엔 불가 (*06시부터 23시까지)

갑자기 돈이 필요한 상황은 예고없이 찾아오기 때문에 미리미리 이런 상품에 대해 알고 있지 않는다면 봉변을 당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신청가능 대상으로 구체적으로 언급해보자면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점수가 1~8등급 수준의 신용점수여야 하고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자, 금융사기에 연루된 적이 없는 사람이여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서울보증보험이란 곳에서 보험증권이 발급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 사람이 있을겁니다. 금융상품중 소액대출이란 범주 안에 들어가는 카카오뱅크 소액대출은 해당 보증보험공단에서 결격사유가 있다면 대출이 어렵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과 거절사유

 

비상금대출을 위한 절차는 모바일 환경에서 더더욱 쉬우니 스마트폰 환경에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방문 후에 카카오뱅크 어플 설치
  • 앱을 실행합니다.
  • 오른쪽 하단 메뉴 최하단에 대출 상품 중 비상금대출 메뉴 선택
  • 신청하기 하고 난뒤 차근차근 절차를 진행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으니 차례대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비슷한 상품 정리

 

대출 직거래 플랫폼 - 대출브라더스

국내최고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는 개인돈,월변,일수,급전,직장인,자영업자,신용대출,당일대출,실시간대출 정보를 무료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xn--vk1b7f61j8pic7fjns.com

끝으로...

금융생활을 영위하지 않고 삶을 살아 갈수 없습니다. 살면서 목돈이 들어가는 일들이 발생하거든요. 처음으로 일생에 차량을 구매하게 된다던지 가족들이 먹고 살 집을 사게 된다던지 하는 이유에서 말이죠. 월급 수준을 한참 웃도는 자본을 융통할때는 사람이 심리적으로 불안감에 휩싸인다고 해요. 그래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매우 합리적인 금리이니 여러분께서 급하게 자본을 융통하신다면 추천해드리는 상품중 하나인 점 말씀드립니다.

같이 읽어볼만한 글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과 금리와 한도까지!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과 금리와 한도까지!

목차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금리와 수수료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필요서류 및 기간 대출 불가한 이유 마무리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과 금리와 한도 2

loanbrothers.tistory.com

롯데캐피탈 엘론 주부대출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총정리 (한도, 금리, 대상)

 

롯데캐피탈 엘론 주부대출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총정리 (한도, 금리, 대상)

목차 롯데캐피탈 엘론 주부대출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롯데캐피탈 엘론 대상 및 한도 롯데캐피탈 엘론 금리 및 필요서류 2금융권 비슷한 조건의 대출상품 롯데캐피탈 엘론 주부대출 무직자대출

coinfp.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