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방식과 조건 및 금리 (2022ver.)

대출브라더스
반응형

목차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소액대출

 

비상금대출을 받기 위해선 어떠한 조건이 필요할까요? 금융권에는 수백가지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한도와 금리 또한 제각각입니다. 허나 믿을 수 있는 시중은행 1금융권에서 받을수 있는 간편하고 빠른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에 대해서는 혹시 알고 계신가요?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대출상품으로써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비상금대출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상과 한도

비상금대출이라 하더라도 아무에게나 해줄 수는 없죠. 간혹 금액이 적다고 해서 무분별한 기준으로 대출을 실행시킬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사람이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대상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대한민국 국적자이며 최대 한도 2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여야 한다는 점 다시 한번 강조해드립니다.

 

대상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만 19세 이상 내국인
** KCB 평점 631점 이상,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 등급 이내

한도 최대 200만원

**서울보증보험에서 책정한 보증한도 내에서만 가능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금리와 기간

대출 금리의 경우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금리에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즉 이용자마다 금리가 약간의 변동폭이 있는데 최저 연 4.85%로써 적용되나 최초 적용된 거래실적에 의한 우대금리는 대출이 실행된 날부터 90일간 유지가 되고 그 다음부터는 30일 단위로 실제로 금융거래 여부를 확인하고 자동 체크하면서 충족되는 우대금리만 금리에 반영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고 대출 기간 종료전 심사를 진행하는데 결과에 따라 연장이 가능하고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1년 (종료직전 심사해서 결과에따라 연장도 가능
대출금리 최저 연 4.85%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1.신한은행 앱인 신한 쏠(SOL) 을 다운로드하여 우측 하단의 전체메뉴를 탭합니다.

2. 상품 탭에 대출 중 소액신용대출을 클릭합니다.

 

3. 쏠편한 비상금대출을 클릭합니다.

 

4. 한도 알아보기를 클릭합니다.

비슷한 비상금대출 소액대출

비상금대출에는 비슷한 조건으로 충분히 자본 레버리지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래 항목들로 만일 신한은행 쏠뱅킹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지 못한다면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대출 직거래 플랫폼 - 대출브라더스

국내최고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는 개인돈,월변,일수,급전,직장인,자영업자,신용대출,당일대출,실시간대출 정보를 무료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xn--vk1b7f61j8pic7fjns.com

 

오늘 알아본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여기까지 입니다. 유의사항으로는 연체가 발생하게되면 최고 연 15% 이내로 연체 금리가 적용되게 됩니다. 대출된 금액은 당연히 당사 은행계좌로 입금되며 중도 상환해도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을 남겨드리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한은행고객센터 1599-8000
도움되는 글

OK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주부대출 모바일대출 후기
 

OK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주부대출 모바일대출 후기 (자격조건과 한도, 금리부터 신청방법)

OK저축은행에서는 자신의 명의의 휴대전화, 스마트폰만 있다면 직접 방문을 하지 않아도 내방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이나 전화 등을 통해서 신청이

coinfp.tistory.com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과 금리와 한도까지!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과 금리와 한도까지!

목차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금리와 수수료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필요서류 및 기간 대출 불가한 이유 마무리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과 금리와 한도 2

loanbrothers.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