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신청가능한 조건 2022

대출브라더스
반응형

목차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가능한 조건

많은분들이 1금융권에서는 무직자대출이 없는 것으로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일정 조건만 충족한다면 우리은행에서 출시한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갑작스러운 경조사로 인해 월급을 웃도는 경조사가 발생한 경우 난감해 하는 일이 없게끔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소액대출 상품인 데다 별도로 통신등급을 활용하기 때문에 이 점에 대해서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통신등급 개요 및 자격과 한도, 신청방법

 

우리은행 홈페이지 비상금대출 설명

 


우리은행에서도 신상품이라고 밀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최대 한도 300만원 까지 가능하며 통신3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새로이 가공된 통신등급 은  통신회사들이 가지고 있는 정보들로 취합합니다. 이 경우

정확한 기준은 내부 정보로써 알 수 없겠지만 금융권에서 받아들일 수 있을만한 가이드라인 (*여기선 우리은행이 받아들일수 있을만한 으로 해석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그들이 일컫는 CB 1~6- 구간에 속하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대상 통신 3사 고객이며 CB 1~6- 등급인 대한민국 국적자
한도  최대 300만원

 

절차는 아래 와 같으니 천천히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위비 뱅크

  • 구글 플레이스토어 or 애플 앱스토어에서 위비뱅크 설치
  • 로그인 확인 후 오른 쪽 메뉴바 터치
  • 금융 상품 탭 클릭 - 대출 중 우리 비상금 대출 클릭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금리가 복잡한 이유

 

적용 금리에 대해서 별도로 우리은행이 표기한 만큼 기간마다 다른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일단 22.02.17 기준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만 모든 금리가 그러하듯 이번엔 개인의  통신 등급에 따라 일정 퍼센티지 변동이 있을 겁니다.

기준금리 가산금리 기본금리 (기+가) 우대 금리 최저금리
고정금리 1.94% 3.82% 5.76% 0% 5.76%

그래도 문의사항이 필연적으로 발생할 것입니다. 자세한 상담은 위의 홈페이지 가기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통신등급으로 대출을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대출 대안상품이 있습니다.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 핀크 T스토어 대출

 

비슷한 저신용자 비상금 대출

저신용자들을 위한 대출들이 없다고 하지만 1금융권과 2금융권을 넘나드는 여러 비상금대출,소액대출들이 있습니다.

아까 언급 드린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도 마찬가지고 1금융권에서도 취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직거래 플랫폼 - 대출브라더스

국내최고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는 개인돈,월변,일수,급전,직장인,자영업자,신용대출,당일대출,실시간대출 정보를 무료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xn--vk1b7f61j8pic7fjns.com

끝으로...

애초에 금융권에서 급하게 빌릴 일이 없으면 정말 좋겠지만 인생에 호재와 악재가 갑자기 생기게 되다보니 급전이 필요할 상황을 맞딱드리게 됩니다. 허나 이 상품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300이라는 한도 내에서 원하느 만큼 쓰고 갚으면 되는 것이지요. 금리도 2금융권보다 착한 편이니 대출 기간 1년 내에 변제하는 기간도 넉넉한 상품이니 본인의 재무상태에 따라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어볼만한 글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자격 총정리 2022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자격 총정리 2022

목차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자격 총정리 2022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대상과 한도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금리와 결격사유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과

loanbrothers.tistory.com

 

인성저축은행 이즈론 직장인대출과 일반자금대출 금리 한도 총정리 2022

 

 

인성저축은행 이즈론 직장인대출과 일반자금대출 금리 한도 총정리 2022

목차 인성저축은행 직장인대출과 신용대출 인성저축은행 직장인대출 한도및 금리정보 인성저축은행 신용대출 이즈론 2금융권 비슷한 금리의 대출상품 인성저축은행 직장인대출과 신용대출 살

coinfp.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